추석 연휴, 시몬스 침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정상 운영
추석 연휴, 시몬스 침대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정상 운영
  • 안미화 기자
  • 승인 2018.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당일을 포함한 2일간(24·25일)을 제외한 나머지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운영 예정
부산 달맞이 고개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부산 달맞이 고개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추석 연휴 동안에도 문을 열고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를 비롯한 논현·부산·분당·수원·울산·잠실점은 추석 당일을 포함한 2일간(24·25일)을 제외한 모든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운영된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특히,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부산에서 가장 ‘핫(hot)’한 지역인 두 곳, 부산을 대표하는 해운대와 최근 프라이빗 리조트 타운이 들어서며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기장을 아우르는 달맞이길에 위치해 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해운대 특유의 여유로움이 더해진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시몬스 갤러리’는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실제 매트리스와 프레임 제작에 사용되던 100년 가까이 된 오래된 기계들이 전시되어 있는 1층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바다를 향한 테라스 쪽으로 토털 침실 룩을 구현해놓은 2층 ‘콘셉트 쇼룸(Concept Showroom)’이다. 아울러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급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이 배치되어 있는 곳 역시 발길을 멈추게 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연장 요청에 대한 보답으로,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 진행한다. 시몬스는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시몬스 갤러리’는 추석 당일을 포함한 2일간(24·25일), 테라스 스토어는 추석 당일(24일)을 제외한 모든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운영한다. 추석 연휴 기간의 영업일 및 웨딩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